기타메뉴/두루가지 소식

걸스데이 혜리 무대에서 실신

by 박인군 2014. 1. 17.

 

 

 

 

 

 

 

 

 

 

 

 

 

 

 

 

 

신곡 Something을 마치자 마자

무대에서 바로 실신한 걸스데이 혜리는

곧 올라온 스탭에 업혀서 나갔다고 하네요

사진을 보니 걱정스러워 하는 걸스데이 멤버들의 얼굴마저

너무도 안쓰러워 보입니다

 

걸스데이 혜리 실신은 그 동안 독감으로 고생을 하면서도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었다는데요

 

무대에서 실신을 했을 정도면

얼마나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을까 하는 생각에 안스럽기까지 합니다

 

걸스데이 혜리 실신으로

다시금 아이돌들의 건강문제가 화두에 오를듯 싶네요

 

너무 무리한 일정을 소화하면서

어린나이에 너무 건강을 해치는건 아닌지 걱정스럽습니다

건강이 최고인데요

 

그 어리고 여린 몸에 얼마나 힘들었으면 싶네요

 

아무조록 빠른 쾌차를 빌어 봅니다

 

  • 현재글걸스데이 혜리 무대에서 실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