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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포 경영 전략[금산수삼센터 점포대학 교육과정]

by 박인군 2015. 6. 5.

 

매출이 펑펑

점포 경영 전략

 

                                                                                                               朴광根원장 에듀맨컨설팅(주)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책임교수

 

 

 

 

박광근강사는 점포 경영 전략으로 고객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는 고객과 불만 고객의

두가지 마음으로 나눠지는데, 고객 소개로 이어지기도 하고,

악담과 고객 이탈로 잘못 이어지게 되기도 한다고 하며.

사업을 잘하는 CEO의 특징은, 긍정적인 사고, 단골고객 관리, 친절

그리고 상품지식이 충분히 준비되어 있다고 설명하였다.

 

 

 

 

 

 

고객은 가장 소중한 돈을 주었으므로 나는 가장 소중한 마음, 친절, 가장 좋은 상품을 드립니다.

 

 

 

 

 

의식개혁이 시장에서 이루어지면, 상가가 전쟁터를 방불케 했던 곳에서

함께 행복을 만드는 상권으로 변하게 된다.

 

 

 

 

 

 

고객관리의 근본은, 단골을 만들기 위한 노력으로 단골 수, 언제나 연락할 수 있는 고객,

따라올 수 있는 고객 등과 어제의 고객은 만족 했을까를 생각까지 해야 한다.

 

 

 

 

안동철 점포대학 진행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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