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네이밍(Brand Naming)
브랜드네이밍이 중요한 이유
브랜드는 소비자가 제품을 이해하고 판단을 내리는 첫번째 기준이 된다.
성공적인 브랜드 네이밍은 경쟁사와 확고한 차별성을 갖게 한다.
다른 상품과 구별하는 것 뿐만이 아니라 제품의 성격과 특징을 쉽게 전달하게 되면서
품질에 대한 신뢰를 확고히 심어주며 상품 판매에 큰 영향을 만들어 주게 된다.
디자인과 임진이교수는 브랜드네이밍의 성공요인으로 적합성, 관련성, 차별성,
사전적 의미 이상으로 함축된 긍정적 의미의 함의성, 그리고 지속성을 중요한 이유로 들었다.
임진이 강사(국립한국복지대학 인테리어디자인과 교수)
'핵심메뉴 > 인삼시장 활동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쇼핑매장 차별화 전략 (점포대학 교육 과정) (0) | 2015.07.08 |
---|---|
소상공인 2015년 주요 지원시책 등과 시장 금융 정책(정보대학 교육) (0) | 2015.07.03 |
변화와 혁신 (금산수삼센터 점포대학 교육) (0) | 2015.06.24 |
금산수삼센터 상인청년회 정기 총회 (0) | 2015.06.20 |
고객을 알아야 성공한다 (금산수삼센터 점포대학 교육 과정) (0) | 2015.06.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