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메뉴/인삼시장 활동 정보

브랜드네이밍(Brand Naming) 금산수삼센터 점포대학 과정

by 박인군 2015. 6. 29.

 

 

브랜드네이밍(Brand Naming)

 

 

 

 

 

 

브랜드네이밍이 중요한 이유

 

 

브랜드는 소비자가 제품을 이해하고 판단을 내리는 첫번째 기준이 된다.

성공적인 브랜드 네이밍은 경쟁사와 확고한 차별성을 갖게 한다.

다른 상품과 구별하는 것 뿐만이 아니라 제품의 성격과 특징을 쉽게 전달하게 되면서

품질에 대한 신뢰를 확고히 심어주며 상품 판매에 큰 영향을 만들어 주게 된다.

 

디자인과 임진이교수는 브랜드네이밍의 성공요인으로 적합성, 관련성, 차별성,

사전적 의미 이상으로 함축된 긍정적 의미의 함의성, 그리고 지속성을 중요한 이유로 들었다. 

 

 

 

 

 

 

임진이 강사(국립한국복지대학 인테리어디자인과 교수)

 

 

 

 

 

 

 

 

 

 

 

 

 

 

 

 

 

 

 

 

 

 

  • 현재글브랜드네이밍(Brand Naming) 금산수삼센터 점포대학 과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