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메뉴/금산 소식

[스크랩] 2011 산골나라 산골세상

by 박인군 2011. 4. 25.

                                                                 일  시 : 2011년 4월 23일 (토) ~ 4월 24일 (일)  10 : 00

                                                                 장  소 : 금산군 군북면 산안리 보곡산꽃단지

                                신안2리 입구에서부터 차가 밀리네요.

                              행사장 본부석과 무대가 있는 주변입니다. (인삼밭이 앞에 있네요)

                               금산 전속 스포츠댄스 회원님들

                               너무 환상입니다.

                               체험코너네요 !

                               달걀꾸러미체험

                               토끼, 오리, 병아리 어린 새끼들만 있네요.

                               금산 농악을 대표하시는 분들의 밝은 모습입니다.(한결같이 미남이시네ㅎㅎㅎ)

                               벗꽃과 잘 어울리는 뒷 모습

                               감사합니다.

출처 : 금산수삼센터번영회
글쓴이 : 아카바 원글보기
메모 :
  • 현재글[스크랩] 2011 산골나라 산골세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