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메뉴/금산 소식

금산군, 금산세계인삼엑스포 범군민지원협의회 임원 위촉

by 박인군 2017. 3. 24.

금산군, 금산세계인삼엑스포 범군민지원협의회 임원 위촉

민간중심의 엑스포 활동지원 역할 수행

 

 

 

 

 

금산군은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민간지원의 자발적 조직인 범군민지원협의회가 4월 공식 출범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23일 금산군청 상황실에서 지원협의회 회장과 고문, 자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위촉식에서는 이철주 문화원장이 협의회장으로 선임됐으며, 고문단(14)을 대표해 김의옥 경찰서장이, 자문위원(14)을 대표해 금산군의회 이상헌 의장이 각각 위촉장을 받았다.

 

이번 위촉식을 계기로 금산세계인삼엑스포 범군민지원협의회는 협의회장을 비롯해 고문단, 자문위원, 분과위원, 각 읍·면지회 등 총 200명으로 구성돼주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유도하고 인삼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할 방침이다.

 

박동철 금산군수는 범군민지원협의회 회원 여러분의 열정이 2017 금산세계인삼엑스포를 반드시 성공으로 이끌 것이라 확신한다.”며 엑스포가 끝날 때까지 적극적인 활동과 열정을 당부했다.

 

이철주 협의회장은 “‘협의회장이라는 너무나도 큰 역할을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이번 엑스포는 세 번째로 개최되는 엑스포인 만큼 금산인삼이, 한국인삼산업이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는 엑스포가 되도록 민간단체로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2017 금산세계인삼엑스포는 과학과 문화로 세계를 날다라는 주제로 금산인삼엑스포 광장에서 금년 922일부터 1023일까지 32일간 일정으로 개최되며 금산군에서는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조직위원회와 협조체계는 물론 별도로 엑스포 주차장 조성 등 부서별로 44개 지원사업을 발굴추진하고 있다.

  • 현재글금산군, 금산세계인삼엑스포 범군민지원협의회 임원 위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