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메뉴/금산 소식

2017 금산인삼창원특별전 성료

by 박인군 2017. 4. 30.

 

2017 금산인삼창원특별전 성료

수삼낚시 등 다양한 이벤트 풍성, 집객력 확보

 

 

 

 

 

2017 금산인삼 창원특별전이 나흘간의 일정을 마치고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420일부터 423일까지 4일 동안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열린 창원특별전(주최 금산군, 주관 금산인삼약초기업인협의회)은 수삼, 인삼가공품류 등 관내 27개 업체와 생산자단체가 참가, 열띤 홍보판촉전을 펼쳤다.

 

특히 오는 9월에 개막하는 금산세계인삼엑스포(922~1023)의 적극적인 홍보로 창원시민의 관심을 이끌었다.

 

금산인삼 홍보관 설치와 금산인삼만의 차별화된 브랜드인 금홍, 군수 품질인증(G마크) 홍보도 동시에 진행, 인지도를 확산시키는데 기여했다. 홍보관 뒷면에 2017년 세계인삼엑스포 대형 광고판을 설치, 행사기간 내내 창원시민에게 홍보하는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금산인삼약초정보화마을(위원장 한정만)에서 운영한 인삼튀김, 인삼막걸리 등 인삼음식체험과 향첩접기, 여주담기 등 다양한 체험이벤트로 방문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매일 오후 1, 3, 5시에 마련된 수삼낚시 및 경품 이벤트는 미리부터 대기인파가 몰리는 이색 장면이 연출됐다.

 

특별전에 앞서 금산군과 금산군인삼약초기업인협의회는 특별전 홍보를 위해 지난 414일 창원시청과 창원시가지를 돌며 거리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지상파와 현수막 홍보 외에 시내버스 및 랩핑버스 광고, LED영상차량 홍보 등을 추가했고 창원시내 20개 단지 46000세대 아파트의 모든 지정게시대에 행사 리플릿을 부착하는 등 대대적인 홍보전에 나선바 있다.

 

군 관계자는 "어려운 창원 지역경제 여건을 고려, 행사 홍보에 많은 부분을 할애했면서 "창원시민들의 금산인삼에 대한 사랑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고 금년 개최되는 2017년 금산세계인삼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해서도 엑스포 조직위원회와 합심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현재글2017 금산인삼창원특별전 성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