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에 대한 이해
국내 스마트폰 보급률이 80%에 달할 것이라는 조사가 있습니다.
불과 5년 사이에 스마트폰은 우리 생활의 한 부분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니다.
스마트폰의 급속한 보급은 우리들의 삶을 많이 바꾸어 놓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접속이 가능해지며, SNS도 실시간으로 공유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변화는 무엇보다 소비의 방식에도 많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정보를 활용하며 기술적이고 투명하게 구매에 접근합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가족 및 친구와 연락하여 정보를 교환하면서 구매를 결정하기도 합니다.
고객의 가치를 알고 정보를 활용함으로써 마케팅 서비스로 구매를 혁신하는 것이 필요 할 때라고
박광근 (주)에듀멘컨설팅 원장은 설명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개선과 브랜드 전략을 갖춰 정보를 실행에 옮길 수 있게 합니다.
'핵심메뉴 > 인삼시장 활동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산수삼센터가 금산인삼축제 홍보길에 나서다 (0) | 2014.08.15 |
---|---|
제9강 광고.홍보전략(상인대학 교육) (0) | 2014.08.11 |
점포 컨설팅과 시장 환경 (0) | 2014.08.04 |
상인대학 교육 강의 중 (0) | 2014.08.04 |
행복을 담아 드립니다. (0) | 2014.07.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