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메뉴/인삼시장 활동 정보

브랜드마케팅 시대

by 박인군 2014. 8. 22.

 

 

 

브랜드마케팅 시대

 

 

김기평대전대학 교수

 

 

 

 

 

브랜드가 경쟁력이다.

 

 

브랜드의 핵심은,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자산으로 나눌 수 있다.

 

금산수삼센터와 같이 인삼브랜드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시장은 전국에 별로 없다.

더우기 금산은 인삼의 종주지로 알려져 있기도 하지만, 

전국을 대표하며 전국 인삼의 7~80%가 거래되는 인삼물류 유통시장으로 형성되어 있다.

글로벌시대를 맞이하면서 최근에는 외국인들이 금산인삼약령시장을 찾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으며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따라서 브랜드는 너무나도 중요한 부분으로 김기평강사는 설명하고 있다.

브랜드의 핵심은, 시장의 인지도, 이미지, 시장이 지닌 가치를 자산으로 생각할 때,

이미 금산수삼센터의 가치는 준비 되어 있는 시장인 것이다.

추가로 필요한 부분은 오감만족으로 살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놀거리를

예를 들면서 고객의 입장에서 모든 것을 생각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서 노력하면 된다고 하였다.

 

 

 

 

 

 

 

 

 

 

 

 

 

 

  • 현재글브랜드마케팅 시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