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메뉴/나의 이야기

[스크랩] 제 4 회 남일면 홍도화 축제

by 박인군 2011. 4. 25.

                                                                                      일  시 : 2011년 4월 23일 (토)~ 4월 24일 (일)

                                                                                      장  소 : 남일면 신정2리 (홍도마을)

               교통 정리를 하는 자원봉사자 여러분 훌륭 하십니다. 사랑합니다.

                            홍도화 축제가 올해도 2일간의 행사를 하며 성황리에 진행 되었습니다.

             화가분들이 그림을 예쁘게 그리고 있네요!!!

             물레방아가 있는 풍경

             다양한 꽃들이 형영색색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홍도화 마을 화이팅!!!!

              마을을 지키는 정자나무와 홍도화 축제 에드벌룬

             이곳에서 물을 가둬놓고 장어 잡기 대회가 있었답니다.

              동네 꼬마가 장어잡기 뒤풀이중 다행히 큰놈으로 한마리 잡았다네요!

              역시 축제는 이런 즐거움도 한목 하지요 ㅎㅎㅎㅎ

              정말 폼이 나오네요. 짝짝짝

             인삼밭이 동네 앞틀에 널려 있습니다.

               인삼 아가씨들 인사 드립니다. 댓글 주세요~~~

출처 : 금산수삼센터번영회
글쓴이 : 아카바 원글보기
메모 :
  • 현재글[스크랩] 제 4 회 남일면 홍도화 축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