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점포를 위한 ICT전략 !
인터넷 사용자가 증가하고 모바일 검색이 늘면서 오늘 날 다양한 정보 취득으로 변화하고 있다.
스마트폰으로 바코드를 찍으면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대가 된 것이다.
따라서 최동규 교수는 전통시장 앱 및 포털 구축의 필요성을 설명하면서 ICT활용을 강조 하였다.
문자메세지는 직접 전달이 되기 때문에 효과가 100%며,
일반 상가에서는 오프라인 행사와 연개 활용하는 방법이 있으며,
무었보다 정확한 효과 측정이 필요하다고 하고 있다.
휴대폰 등 고객 DB[database]로 편리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들 수 있다.
최동규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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