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메뉴/금산 소식

[스크랩] 안희정충청남도 도지사 금산수삼센터 방문(13년 2월 4일 오후 3시)

by 박인군 2013. 2. 5.

 

 

 

안희정충남도지사 금산수삼센터에 방문하다.

 

 

금산이, 인삼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며 그동안 꾸준히 성장하고, 그 중심에 있는 금산수삼센터는 인삼시장을 이끌며 지금까지 커다란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어려운 시기도 여러번 겪으면서도, 오늘 날 금산수삼센터가 일조가 되어 명실공이 금산인삼을 전국적인 상품으로 브랜드화 시켰다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마침,오늘 구정 명절을 몇일 앞두고,요즘같이 어려운 경기에 안희정도지사의 방문은 금산인삼약초시장과 금산수삼센터에 커다란 활력을 불러 올 것이며,시장을 방문 한 지사님의 발걸음에서 상인들에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금산군의 협조와 정부지원(문화관광부,시장경영진흥원)으로 문광형시장육성사업과 특성화시장사업으로 만들어진 금산수삼센터2층 '삼삼하늘카페 휴"가 넓은 회의실로 활용되며 안희정도지사를 모시고, 길영창 대표이사로부터 금산수삼센터의 역사와 현황을 보고 드리는 자리가 만들어지고,박동철군수님을 비롯하여 김석곤도의원,정원배상인회장등 많은 분들이 함께 참석하였습니다.

현황 설명을 듣고 도지사께서는 전통시장의 발전을 빌며, 격려도 아끼지 않았습니다.또한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운영되는 "휴"카페에 대해서도 시설면에서 높은 평가가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장을 돌아보며 일일이 상인들과 만나서 악수를 하며, 어려운 시장 경기를 걱정하고, 용기와 힘을 심어 주시는 자상함도 보여 주셨습니다.감사합니다.

 

금산수삼센터 방문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금산수삼센터 카페지기 박인군 글,그림

 

 

 

 

 

 

 

 

출처 : 금산수삼센터
글쓴이 : 아카바 원글보기
메모 :
  • 현재글[스크랩] 안희정충청남도 도지사 금산수삼센터 방문(13년 2월 4일 오후 3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