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메뉴/사람을 사랑합니다

[스크랩] 충청남도 전자상거래 연구회 회장 취임식을 잘 치루었습니다.

by 박인군 2013. 3. 31.

 충청남도 전자상거래 연구회 3대 회장 취임식을 잘 치루고 왔습니다.

몇칠간 몸과 마음이 모두 바쁘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한가지 일을 무사히 잘 마쳤기에

너무도 편안고 좋은밤이었습니다.

 

홈페지와블로그를 운영 하면서 참 많은 분들과 아름답게 소통 하다보니

충청남도 전자상거래 연구회 회장이라는 중책도 맡게 되고

조촐하게 행사를 치루고 이제 다시 제일상으로 돌아와

농업과 농업인들을 위해서 더욱더 노력 하며

성실하게 살것을 약속 하면서 오늘은 간단하게 사진만 올려 놓으며

 

후다닥~~오이 수확 하러 오이하우스로 출근합니다.

모든 행사을 마친후

6년 동안 1,2대 회장을 맡으셨던 장석우 회장님과

한국사이버농업인 박왕규 회장님과 충청남도 전자상거래 연구회 임원들과

파이팅~~~~

 

나의친구 경원님이 직접 만들어준 쌀케익떡으로 축하의 자리도 마련 해보고~~

 

행사 시작전 6년간의 장석우 회장님의 업적을 동영상으로 감상 하면서~~

 

충청남도 전자상거래 임원님들을 소개 하는 모습

 

어때요? 든든해 보이시죠?

 

충정남도 전자상거래 회기를 전임 회장님으로 부터 전수 받으면서

 

장석우회장님 그동안 정말 수고 고생 하셨습니다.

그리고 감사 합니다.

충전연 회장님 뜻대로 잘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ㅋㅋ 처음 하는 자리 인지라

조촐 하게 치루었습니다..

 

정말 너무 바빠서 취임사을 외워 가지도 못하공

ㅋㅋ 틀릴까봐 아예 보고 읽었습니다,ㅎㅎ

 

 

 

근데 취임사는 제가 직접 썼어요,ㅎㅎ

충청남도 농업기술원 김영수 원장님의 격려사에

더욱더 힘을 얻고 ~~

 

마지막으로 우리 천안시 사이버 농업인 임원들과~~

제 카메라를 다른분에게 맡기고 열심히 찍어 달라고 했더니

ㅠㅠ 사진이 요것밖에 없네요.

이임회장님 이임사와 한사농 박왕규 회장님의 축사까지 있는

작지만 알찬 행사 였습니다.

출처 : 봉황52농장
글쓴이 : 봉황52 원글보기
메모 :
  • 현재글[스크랩] 충청남도 전자상거래 연구회 회장 취임식을 잘 치루었습니다.

댓글